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피트니스 아이디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피트니스 아이디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피트니스 아이디어

건강해지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고, 이러한 이유들은 허영에서 건강까지 다양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더 건강해지기 위해 프로그램을 시작하려고 할 때 어려움을 느낀다.

다음과 같은 기법이 당신을 체력단련으로 가는 길을 시작하게 할 수 있다.

운동할 때는 반복이 끝날 때마다 숨을 내쉬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게 하고 공기를 들이마시면 여러분의 몸에도 더 많은 에너지를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운동 체제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가? 스트레칭을 하면 운동량이 엄청나게 향상될 수 있다.

운동 사이에 이전의 운동과 관련된 모든 근육을 20~30초간 스트레칭한다.

스트레칭은 당신의 운동을 더 좋게 만드는 쉬운 방법이다.

자전거를 탈 때는 80-100~10rpm의 속도를 유지하도록 작업하십시오.

rpm을 이 범위로 유지하면 무릎에 무리가 덜 가고 피로가 적은 상태에서 점점 더 멀리 달릴 수 있다.

당신의 속도는 당신의 오른쪽 다리가 10초안에 상승하는 경우의 수를 그리고 이 값에 6을 곱함으로써 계산된다.

목표 속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m.

세션 20분 정도 일찍 일어나라, 하지만 처음에는 힘든 운동은 하지 마라.

가벼운 에어로빅이나 줄넘기를 좀 해.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움직이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여러분의 건강 프로그램을 지속시키기 위한 에너지를 준다.

배구를 위한 접촉 기술을 연습하라.

푸스볼 게임으로 이것을 얻을 수 있다.

푸스볼에서 상대를 이기려면 뛰어난 손-눈 조율이 필요하다.

푸스볼에 완벽할 수 있는 이 같은 기술들은 배구 경기로 이어져서 당신의 기술에서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탄탄한 송아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건강 절차는 당나귀 스타일의 송아지 키우기입니다.

이 운동들은 그 근육 그룹에 예외적으로 효과적이다.

누군가 등 위에 앉게 한 다음 간단히 종아리를 들어 올린다.

야외 운동은 훨씬 더 재미있다.

수영장에서 몇 바퀴 돌고, 가장 가까운 주립공원에서 하이킹을 하거나 새로운 자전거 길이나 조깅 길을 탐험해 보십시오.

밖에서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이 훌륭한 운동을 할 수 있게 하고 상쾌하고, 깨어있고, 살아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야외에 노출되면 스트레스 수준이 낮아지고 정신이 맑아진다.

코어를 강화하면 하는 모든 운동이 좋아질 것이다.

체중이 있든 없든 아침에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된다.

복근이 튼튼하면 역기를 들어올릴 때 더 성공할 수 있다.

역기는 몸의 핵심이기 때문이다.

부상을 당하면 활동 수준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부상당한 근육이 쉬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

가벼운 운동-평소의 강도의 극히 일부만 하는 짧은 운동은 실제로 다친 근육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상에 초점을 맞춘 스트레칭을 한다면, 그것은 거기에서 순환을 집중시킬 것이다.

당신의 운동은 당신을 지치게 하지 말고 상쾌하고 기운이 나게 해야 한다.

효과가 있으려면 에어로빅이나 달리기와 같은 심혈관 운동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여분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근육 그룹을 이용하여 근력 운동을 하라.

매일 충분한 물을 마시도록 해라.

인체는 근육을 식혀야 하는 생물학적 작용 때문에 운동하는 동안 빠르게 탈수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땀샘을 사용하여 몸에서 열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것은 가벼운 탈수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동 계획을 고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친구들과 함께 운동하도록 하라.

함께 운동할 친구를 사귀는 것으로, 당신은 의욕을 유지할 것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친구에게 뒤처지고 싶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계속해서 운동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에 더 많은 의욕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역도 운동을 할 때는 항상 구체적인 계획을 따르십시오.

아령으로 시작해서, 다음에 바벨을 잡으면, 기계가 당신의 종착지가 될 수 있다.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아령 운동이 더 큰 근육보다 먼저 작은 근육을 지치게 한다고 말한다.

운동기계는 더 큰 근육군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것은 작은 근육들이 지치기 시작할 때 그들을 좋은 다음 단계로 만든다.

우리는 건강히 지낼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고, 건강해지면 멋져 보일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고 전에 말했다.

위의 기사에 있는 조언은 건강으로 가는 길에 시작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보여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고수하고 이 팁들을 사용한다면, 그 결과는 매우 빨리 나타날 것이다.

Close